회원가입 화면크기

청년어울림센터 매니저(계약직) 채용 공고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공지사항

설명
제목 청년어울림센터 매니저(계약직) 채용 공고
등록일 등록일 25-04-23 13:34
첨부 청년어울림센터 매니저계약직 채용 공고안 및 지원서류.hwp (133.5K)

본문

9b66f8ccffe2e4fc3061fb12de8f788a_1745382834_9921.png
9b66f8ccffe2e4fc3061fb12de8f788a_1745382835_0692.png
9b66f8ccffe2e4fc3061fb12de8f788a_1745382835_1275.png
9b66f8ccffe2e4fc3061fb12de8f788a_1745382835_1861.png
9b66f8ccffe2e4fc3061fb12de8f788a_1745382835_2366.png




인제대학교 산학협력단 수탁운영

청년어울림센터 매니저(계약직채용 공고

 

1. 모집요강

채용분야

직급

인원

직무내용

운영

매니저

매니저

1

예산 및 행정 관리

시설 운영 및 사업관리

자격기준

응시자격

공통사항

성별학력전공지역에 대한 제한 없음

병역필 또는 면제자 및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우대사항

청년센터청년일자리센터청년활동지원센터청년기업청년정책네트워크청년 관련 사회단체 및 조합에 준하는 활동 경력이 1년 이상인 자

사회복지관련학과상담관련학과청소년복지관련학과 학위

복지·상담 및 사회복지·청소년·청년 관련 근무 경력· 자격증 소지자

[국가기술자격법]에 의한 회계 관련 자격 소지자 우대

2. 근무조건

  가근무기간

직급

계약기간

비고

매니저

2025. 채용일

(5월 중 예정)

~ 2025.12.31. ()

 

 

  나. 근무시간 : 1일 7시간, 1주 35시간 원칙으로 업무 특성상 근로계약에 따름

              ·~금 10:00~21:00 (휴게시간 포함사이 오전·오후 유동적으로 운용

                오전 근무: 10:00~18:00(휴게시간 포함), 오후 근무: 13:00~21:00(휴게시간 포함)

              ·토 10:00~18:00 (휴게시간 포함근무있음(토요일 근무자 평일 대체휴무)

  다근 무 지 김해시 부곡로 57 장유다누림센터 2층 (청년어울림센터 Station-G 장유)

  라급여조건 센터 내부 규정에 따름 (매니저 월급여 220만원 상당) / 시간 외 근무수당 별도 지급

  마상기 외 사항은 청년어울림센터 가이드라인 및 인제대학교 산학협력단 취업규칙에 따름

3. 접수기한 및 접수방법

  가접수기간 2025. 4. 22.(∼ 2025. 5. 7.() 17:00

  나접수방법 우편 또는 방문 접수

  ※ 공휴일은 접수하지 않음

  ※ 우편접수의 경우 마감일시까지 산학협력단에 도착한 경우 접수하며해당시간 이후 도착분에 대해서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다접수처 : 50834 경남 김해시 인제로 197 인제대학교 인당관(본관) 8층 산학협력단 인사담당자

  라채용문의 : 055-320-3953 (산학협력단 인사담당)

4. 전형방법 및 일정(예정)

  가. 1차 서류전형 : 2025년 5월 중

  나. 2차 면접전형 : 2025년 5월 중(서류전형 합격자에 대하여 면접 대상자 개별 통보 )

  다최종합격자 발표(합격자에 대하여 개별 통보)

  라임용예정일: 2025년 5월 중 예정(구체적인 일정은 산학협력단 사정상 변경될 수 있음)

 

5. 제출서류

  가입사지원서(별첨 양식) 1.

  나자기소개서(별첨 양식) 1.

  다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서(별첨 양식) 1.

  ※ 1차 합격 후 면접시 제출 서류

  라최종학력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대학원 졸업자는 학부 졸업증명서 포함각 1.

  마국가유공자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보호대상자증명서(해당자및 장애인증명서 또는 복지카드 사본(해당자) 1

  바경력증명서자격증 사본 각 1.

 

6. 기 타

  가제출서류가 미비한 것은 접수하지 않으며접수된 서류는 반환요청 시 반환함접수 후 30일 경과 시 자체 폐기함.

  나제출된 응시서류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연락불능제출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응시자에게 있음.

  다최종합격자는 선발인원 범위 내에서 선발하되최종합격자의 부적격 사유 또는 입사 포기 등에 따른 결원재직 직원의 퇴직 등으로 결원이 발생하면 최종평가점수 순위에 따라 추가합격자를 선발할 수 있으며 적격자가 없으면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라제출서류가 허위일 경우 합격 이후에도 취소될 수 있으며최종합격자에게는 채용에 필요한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음.

  마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에 서명 필수

  바기타 상세한 사항은 인제대학교 산학협력단 행정지원실(055-320-3953)로 문의바랍니다.

 

 

 

 

 

2025. 04. 22.

 

 

인제대학교 산학협력단장

첨부파일

055-320-3953 인제대학교 산학협력단 인사담당